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 신분확인이 필요한가요?

    렌탈의 특성상 신분확인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사본이 요청되며 또한 인수 받으시는 분의 신분확인과 서명이 필요하게 됩니다.
    특히 고객님의 서명과 주민등록번호는 직접 물건 인수시 기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울러 고객정보 유출은 절대로 없음을 약속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주문은 언제까지 해야 물건을 받을 수 있나요?

    주문은 늦어도 3일 전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그 전날 물건을 미리 챙겨두고 원하는 시간에 배송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행사가 많은 기간 같은 경우는 물건이 겹칠 수 있으니, 재고 확인 후 미리 예약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배송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은 기본적으로 저희 직원이 직접 해드리며, 렌탈료는 기본적으로 99000원이 넘으셔야 배송이 가능합니다.
    렌탈료 이외의 모든 지역 운송비용은 별도입니다.

  • 렌탈 서비스 이용시 좋은점은 무엇인가요?

    단기적으로 물건을 사용하거나 물건을 쓰고 둘 곳이 없을 경우,
    렌탈로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물건을 저렴하게 빌려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렌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렌탈 신청은 전화 010-4848-1522 / 카카오톡 상담 / 네이버톡톡상담 문의주시면 됩니다.
    렌탈은 물품이나 받으시는 장소, 시간에 따라 가격이 변동 될 수 있으니 전화로 상담 후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 렌탈비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현금결제를 하실 경우, 물건 받기 전까지 렌탈금액을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카드결제를 하실 경우, 주문시 미리 카드결제 여부를 말씀해주시면 프로렌탈팀 사무실에서 카드번호로 인터넷 결제가 가능합니다.

    입금계좌 : 농협 302-4848-1522-11
    예금주 : 프로렌탈팀 명찬식

  •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연락 주시면 결제 확인 후 발행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을 원하시는 경우, 행사 당일 물품과 함께 현금영수증을 동봉해 보내드립니다.
    세금계산서를 원하시는 경우,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031-315-2048)나 메일(prrteam@naver.com)로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를 고객님의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